파는 아이디어 검색결과
최신순
    • [생활.문화] 허리디스크 환우용 기능성 등받이
      ⦁앉을 때 허리통증이 있는 사람이 의자나 카시트에 거치하여 사용하면 등압착판과 겨드랑이걸이에 의하여 척추에 걸리는 하중이 경감되어서 아픈척추가 편해지는 기능성 등받이 ⦁일반등받이는 척추에 걸리는 하중을 줄이도록 허리를 S자로 만드는것에 주안점을 두었음. ⦁본상품은 허리를 S자로 만드는것에 추가하여 등압착판과 겨드랑이걸이를 사용토록 하 므로써 척추에 걸리는 하중을 일반등받이에 비하여 5~10Kg 추가로 줄여줌.
      등록일: 2021.09.11조회: 229
    • [기계] 모듈형다목적복합세척기(리모컨으로 세제,스팀,저압,고압 의 원하는기능을선택사용)
      1.에어컨세척시 완전분해후 열교환기세척이 중요 합니다. 에어컨종류에 맞게 세제,스팀,저압,고압을 한노즐에서 리모컨으로 자유롭게 세척할수 있습니다. 현재 개발된기계로 에어컨세척업을 하고있고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2.세제분사기,스팀기,고압세척기등 따로 준비할필요가 없이 한번에 세척가능합니다. 3.연장노즐을 이용하면, 현관에 기계를 놓고, 노즐만가지고 세척이 가능하므로 깨끗한 세척을 할수 있습니다. 4.높은곳이나, 천정안에있는 덕트형 세척시 노즐과 리모컨만 가지고 이동하므로 간편합니다. 현재 특허줄원중입니다.
      등록일: 2021.08.25조회: 119
    • [전기] 블랙박스(1년베터리)일체형
      안녕하세요 몇년간 생각만해놓은 아이디어입니다. 재가 직접만들지못하여 아이디어만 판매하고자합니다. 간단설맹드리겠습니다. 보통 블랙박스는 자동차베터리에 블랙박스선을 연결해야지만 블랙박스가 작동하며 보조베터리또한 따로 장착해야하고 그것또한 불편한점이많았습니다. 하여 자동차 방전도 안대고 365일 편하게 블랙박스를 켜놓고 안전하며 불편하지않고 차랑이 방전대는일없이 편하게 잘 방법이없을까 하는 생각에 블랙박스와베터리일체형을 생각해내었습니다. 1.블랙박스안에 베터리 내장방식 2 블랙박스에 끼우는 외장 방식의 베터리를 만들어 힘들게 자동차베터리에 선을 연결하여 방전될필요없이 24시간 365일 1~3년간 안심하고 블랙박스를 켜놓을수있는 블랙박스+베터리 내장형을 생각해내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베터리는 1년짜리와 3년짜리를 생각하고있으며 블랙박스는 자동차 측면포함 8구 8개짜리입니다. 구체적인것은 저의 아이디어에 관심이 있는분이 계시면 말씀드리겠습니다. 두서없이 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1.08.22조회: 202
    • [생활.문화] 간편하게 올려만 주면 사용되는 일회용 싱크대 망
      사람들이 사는 곳이라면 어디든 싱크대가 놓여져 있습니다. 특히 주부들은 오랜 시간 보내는 곳이 싱크대 앞 입니다. 먹고 남은 음식이나 찌꺼기들은 모두 싱크대 통 안에 버려집니다. 그러다 보니 싱크대 통은 매일 비워도 며칠만 지나면 남은 찌꺼기로 인해 곰팡이가 피고 지독한 냄새가 납니다. 그래서 며칠에 한번씩 소독제를 뿌려야 합니다. 소독제를 안 뿌리고 깨끗이 하는 방법은 싱크대 망을 사용합니다 망을 사용하면 통에 냄새와 곰팡이를 방지할 수 있죠. 하지만 지금 사용하고 있는 모든 일회용 싱크대 망들은 모두 싱크대 통에 뒤집어 씌워야 사용되기 때문에 통을 손으로 꺼내어 그위에 직접 망을 씌워 넣은 다음 사용해야 하고 그리고 망에 찌꺼기가 채워지면 다시 통을 꺼내야만 망을 빼낼 수 가 있습니다. 또 찌꺼기가 담겨있는 망 밑을 손으로 잡고 꺼꾸로 해야만 찌꺼기가 버려 집니다. 그러다 보니 손이 세균등으로 더러워져서 깨끗이 씻어도 깨끗해 지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다 보니 더럽고 귀찮아서 하루 이틀 망 을 갈지 않을때도 자주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불편함을 모두 없앤 망을 만들었습니다. 싱크대통은 전혀 꺼내거나 만질 필요없이 간편하게 통위에 올려만주면 사용되고 버릴때도 망밑에 손으로 잡지 않아도 망위쪽에 실만 살짝 당기면 밑으로 찌꺼기가 깨끗이 버려지는 망을 만들었습니다. 하루일과가 끝나는 밤에 하나만 살짝 올려주면 다음날 밤까지 깔끔하게 할 수 있는 일회용 망입니다. 저는 처음이라서 창업도 할 줄 모르고 할 여건도 전혀 되지가 않아 이렇게 아이디어 판매를 할려고 합니다.
      등록일: 2021.07.23조회: 104
    • [농수산] 텃밭관리용 농기구셋트
      다목적 농기구셋트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가정에서 텃밭가꾸기 또는 주말농장에서 사용가능한 농기구셋트입니다. 용도에 따른 여러농기구들이 있는데 하나의 손잡이에 용도에 맞게 농기구의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생각해 봤습니다. 첨부하는 농기구중 거름망이 있는 삽을 소개하겠습니다. 삽기능에 거름망을 결합한 형태인데 작물을 심기전 밭에서 잔돌이나 이물질등을 바로 퍼서 흔들어 걸러진 것을 제거하는 삽입니다. 가정용으로 생각을 해본것이지만 크기를 크게하여 보통 공사현장에서 시멘트,모래등을 사각삽으로 퍼서 거름망에서 잔돌등을 걸러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양이 많으면 이 방법이 효율적이겠지만 적은양인 경우 바로 삽으로 퍼서 이물질을 제거가 용이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등록일: 2021.07.20조회: 76
    • [토목.건축] 설치가 간단한 소프트 도어 클로저
      기존 도어 클로져는 철소재의 도어와 도어 프레임에 타공하여 스크류로 조립하는등 설치가 어려울 뿐 아니라, 부품의 수도 많으나, 저의 발명은 도어와 프레임에 타공을 하지 않고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고, 2단의 속도 조절이 가능하여 부드럽게 문을을 닫고, 부품의 수도 적어 매우 저렴한게 특징입니다. 특허출원을 계획하였으나, 시간이 없어서 제 아이디어로 특허출원은 물론 사업화할 분을 찾습니다.
      등록일: 2021.07.06조회: 85
    • [생활.문화] 어린이용 안전가위
      본 발명은 어린이용 안전가위에 관한 것으로서, 상세하게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어린이들에게 가위를 이용하여 색종이를 포함한 각종 컷팅물을 원하는 모양이나 주어진 형상으로 오려내도록 하는 놀이나 교육은 흥미유발과 동시에 정서발달과 창의력향상에 매우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어린이들의 교육과정에서 가위를 이용한 놀이나 교육은 필수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어린이들의 가위질시 자칫 주의를 게을리하여 가윗날 사이에 손가락이 끼일 경우에도 가위로 인한 어린이들의 안전 사고를 방지해줄 수가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안전가위입니다.
      등록일: 2021.07.01조회: 92
    • [생활.문화] 초절수양변기
      1. 양변기에 사용되는 물의 양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초절수 기능 구조 아이디어 2. 현재 동일 제품 없음 3. 현재 특허출원 이전으로 디자인은 여기에 공개할 수 없음 4. 관심있으신 분은 fu-inno@hanmail.net로 문의 주세요
      등록일: 2021.04.20조회: 51
    • [생활.문화] 빨래 건조나 옷장 살균·살충을 위한 자외선 소독 매트리스
      흔히 쓰는 접이식 빨래 건조대 밑이나 옷장 바닥에 깔 수 있는 자외선 소독 매트를 아이디어로서 제안합니다. 이 아이디어는 이불 빨래를 다 하고 나니 해가 져버리는 바람에, 젖은 이불을 어떻게 빨리 말릴지 고민하다 떠올렸으며, 기존의 건조기는 비용이 너무 들며, 온열 건조대는 열선을 빨랫줄 속에 넣는 방식이라 화상을 입을 위험이 큽니다. 자외선 소독 매트는 온열 매트처럼 밑에 깔기만 하면 되기에 사용이 편리하고, 부피도 작으며, 열선보다는 안전하다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더욱이 빛을 아래에서 위로 쬐주기에 비교적 골고루 옷을 소독할 수 있으며, 일광건조를 하기 어려운 지하나 실내에서 요긴하게 쓰일 것입니다.
      등록일: 2021.02.21조회: 43
    • [정보통신] 낚시게임을 하면 바다 청소를 게임 플랫폼
      해양쓰레기는 전 세계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고 이는 대한민국도 예외는 아니다 지속적인 정화할동을 하고 있지만 산업폐기물 생활쓰레기 어구, 낚시 쓰레기등등 무수히 많은 오염물질이 바다로 흘러들어가고 있고 이는 해양 생태계의 심각한문제로 인지되고 있다 . 버리는 사람은 많으나 치우는 사람은 한정적인 이런 상황을 타개하고자 하나의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1. 스마트폰에서 기동되는 낚시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한다 2. 낚시 게임을 진행하면서 해양쓰레기를 건져올리면 쓰레기 청소지수가 높아진다 3. 해당 낚시터에 대한 쓰레기 청소지수가 높게 나오면 게임회사와 협력한 기관, 단체에서 청소를 시행하며, 후원기업의 로고가 노출된다 4. 청소 시 제반비용은 게임제작사가 지불한다 5. 게임내 플레이어의 옷에는 해당 지역의 후원기업 로고가 부착된 의류 모자 등을 입고 플레이 한다 6. 낚시를 즐기는 플레이어는 특정 포인트에 도달할때마다 수산물 교환권 및 포인트등과 교환이 가능 하게한다
      등록일: 2021.02.16조회: 254

※ 본 정보에 관한 진위 및 책임은 정보를 등록한 이용자에게 있으며 IP-Market과는 무관합니다.